추천여행
테마별 여행
개성있는캠핑
캠핑하면 떠오르는 단어 자.유.
준비할 것 많아 보이고 캠핑 경험 없는 캠린이들에게는 여름엔 더울까 걱정, 겨울엔 추울까 걱정이라지만 요즘 캠핑은 다르다.
여름엔 시원, 겨울엔 따뜻. 봄가을엔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는걸.
댕댕이와 타닥타닥 모닥불 소리를 들으며 벌이는 바베큐파티는 언제나 옳다.
# 1 인제 미산분교캠핑장
인제 내린천 상류에 위치한 반려견 전용 캠핑장입니다. 오래 전 폐교된 분교를 고쳐가면 꾸미고 있습니다.내린천 상류 미산계곡에 위치해있어 계곡에서 자유로이 수영 및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반려견 전용으로 남들 눈치 안보고 사랑하는 내 가족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가겠습니다한여름 새벽 기온이 15도까지도 떨어져 여름피서로도 좋고 가을에는 단풍도 아름다운 미산분교 반려견 전용 캠핑장입니다.
# 2 화천 평화의댐오토캠핑장
남과 북이 물길로 통하는 평화의 댐이라, 풍경에서부터 느껴지는 기세가 여느 캠핑장이랑은 다르다. 넓은 사이트에 화천군청에서 운영하는 곳이라 그런지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반려동물 동반 캠핑은 구역이 따로 정해져 있어 일반관광객에게 피해를 줄 걱정이 덜 하다. 그래도 목줄이나 배변봉투 지참은 필수. 곳곳에 포토스팟이 있어 사진마다 명품인 곳. 캠핑홀러가 되는 이유, 이곳에 오면 알 수 있다.
# 3 평창 보물섬캠핑장
나의 캠핑 첫 경험이 시작된 곳. 조금 느즈막하게 도착한 곳에 이렇게 아름다운 불빛이 빛나니, 이곳이 캠핑장인지 누군가의 정원인지. 황홀한 기분으로 자리를 잡고 아기자기한 캠핌장 곳곳을 둘러본다. 평창의 밤공기에 제대로 취해 잠이 들고 시원한 물소리에 잠이 깨 둘러보면 이렇게 아름다운 곳이 있을까 싶다. 댕댕이 쉼터가 있어 마음껏 뛰어놀 수 있으니 괜히 보물섬이 아니다.